K-Vat

ERP 데이터 기반 전자신고 자동화 서비스

ERP의 전표내역과 홈택스 내역을 비교 검증하고
세법 변경 사항을 자동으로 반영하여
최신 세무 규정에 맞는 전자신고가 가능한 자동화 서비스입니다.

주요기능
  • 연동

    • 세금코드 매핑으로 ERP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가능
    • 매핑 환경 지원으로 고객별 커스터마이징 가능
    • 전표연동 시 거래처 자동등록
  • 대사

    • ERP와 홈택스 매출/매입내역의 거래처 사업자번호 기준 금액 대사
    • 금액 대사를 통해 차이내역 안내하여 신고 정확도 향상.
  • 전자신고

    • 주요서식 및 부가서식 자동생성
    • 신고서 생성부터 전자신고까지 완전 자동화 지원
  • 모니터링

    • 세법 변경에 따라 서식 및 신고서 업데이트
    • 신고 기간 동안 전문적인 지원과 케어 제공

부가세 자동화로 귀찮은 세무 업무, 끝!

기존에 하던 업무의 시간을 반으로 줄여 업무의 효율성은 향상

KeyPoint 1

  • 거래처 사업자번호를 기준으로
    누락전표 및 중복전표를 거래처 별 확인 가능
  • ERP 전표와 홈택스의 매출/매입내역 대사를 통해
    누락전표 및 과다전표 자동으로 식별

KeyPoint 2

  • 서식 작성 및 신고서 제출 자동화하여
    복잡한 수작업없이 몇 번의 클릭으로 신고완료
  • 연동된 데이터 기준으로 서식 및 신고서 생성, 전자신고까지 지원

KeyPoint 3

  • 신고 전 사전검증을 통해 신고기간동안 안정적인 신고환경을 제공
  • 데이터 사전검증 및 사용자 교육진행(화상회의)
도입사례

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와
함께하는 K-vat 부가세신고 서비스입니다.

부가세신고 서비스는 SAP 파트너사와 함께합니다.

유의사항
  • SAP 고객이 아니더라도 연동개발 또는 엑셀업로드를 통해 부가세신고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일부 법인사업자는 특정 업종에 따라 관련 서식 및 로직의 추가 개발이 선행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부가세신고와 관련된 세무 상담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